뉴스

 

현대위아 소식

 

[이슈] 경남도지사 일행 방문

2015-08-13

홍준표 경남도지사 일행이 지난 8월 13일, 현대위아 본사를 방문했다. 홍 지사는 지역경제 챙기기의 일환으로 지난해 창원지역 최대 매출액을 기록한 현대위아를 찾아 윤준모 대표이사를 비롯한 경영진과 간담회를 갖고 상호 협력 방안을 모색했다.

이어, 변속기 신공장과 공작기계 공장, 기술지원센터를 각각 둘러보며 현장 근무자들을 격려하고, 현대위아의 더욱 적극적인 사업 확대 검토와 더불어 도내 대학생의 취업 확대에 기여해줄 것을 요청했다.

한편, 현대위아는 지난해 9월 경상남도와 기업트랙 협약식을 맺고 대학생 채용을 위한 산학협력 트랙을 개설하여 청년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있다.

목록

최근 게시물

이용약관

내용이 들어가는 영역입니다.내용이 들어가는 영역입니다.내용이 들어가는 영역입니 다.내용이 들어가는 영역입니다.내용이 들어가는 영역입니다.내용이 들어가는 영역 입니다.내용이 들어가는 영역입니다.내용이 들어가는 영역입니다.내용이 들어가는 영역입니다.내용이 들어가는 영역입니다.내용이 들어가는 영역입니다.내용이 들어 가는 영역입니다.내용이 들어가는 영역입니다.내용이 들어가는 영역입니다.내용이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내용이 들어가는 영역입니다.내용이 들어가는 영역입니다.내용이 들어가는 영역입니 다.내용이 들어가는 영역입니다.내용이 들어가는 영역입니다.내용이 들어가는 영역

close

close

facebook페이스북

twitter트위터

kakaotalk카카오톡

KOR ENG CHN

KOR ENG CHN

 
 
메뉴 닫기 메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