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자료

 

현대위아 윤준모 사장 취임

2014-03-27

12월 27일, 현대위아 창원 본사 대강당에서 현대위아, 현대위스코, 현대메티아 3社 임직원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윤준모 사장의 취임식이 열렸다.

윤준모 사장은 취임사를 통해 "기업 가치의 첫 번째 기준도, 두 번째 기준도 '품질'이라고 생각한다"며 품질제일주의 원칙을 강조했다. 이어 "지난 19년 동안 무분규의 금자탑을 쌓으며 이룩한 노사화합의 전통을 반드시 계승하면서 미래지향적 동반자 관계로 발전시켜 나가자"며 비전2020 목표를 달성하고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초일류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맡은 바 업무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목록

최근 게시물

이용약관

내용이 들어가는 영역입니다.내용이 들어가는 영역입니다.내용이 들어가는 영역입니 다.내용이 들어가는 영역입니다.내용이 들어가는 영역입니다.내용이 들어가는 영역 입니다.내용이 들어가는 영역입니다.내용이 들어가는 영역입니다.내용이 들어가는 영역입니다.내용이 들어가는 영역입니다.내용이 들어가는 영역입니다.내용이 들어 가는 영역입니다.내용이 들어가는 영역입니다.내용이 들어가는 영역입니다.내용이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내용이 들어가는 영역입니다.내용이 들어가는 영역입니다.내용이 들어가는 영역입니 다.내용이 들어가는 영역입니다.내용이 들어가는 영역입니다.내용이 들어가는 영역

close

close

facebook페이스북

twitter트위터

kakaotalk카카오톡

KOR ENG CHN

KOR ENG CHN

 
 
메뉴 닫기 메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