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자료

 

중국 상해-광주 탭핑센터 로드쇼 개최

2015-08-26

- 탭핑센터 수요 높은 中 상해/광주지역 딜러 및 고객 초청
- i-CUT 시리즈 신기종 소개 및 가공시연회 통해 우수 기술력 홍보


현대위아가 중국 공작기계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현대위아는 지난 20, 26일 각각 중국 상하이와 광주에서 탭핑센터 로드쇼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탭핑센터 전략제품을 선보이며 중국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현대위아의 기술력을 알렸다.

- 정밀도와 생산성의 혁신, 무게는 줄이고 강도는 높이고
현대위아는 이번 로드쇼에서 중국 상해 광주 지역 고객들에게 신기종 I-CUT 400T와 400M을 선보였다. 이곳 고객들이 탭핑센터에 대한 수요가 높다는 점을 반영했다. 3D 영상으로 소개한 이 제품들은 기존 380 시리즈 대비 다양한 옵션과 고속 스핀들을 적용했다. 그 덕에 정밀도는 매우 높아졌고 생산성 역시 혁신적으로 개선됐다.

탭핑센터 다이어트에도 성공했다. 경쟁사 유사제품과 비교, 900㎏을 줄였고 모터와 스핀들을 직결 연결해 백래시(backlash)를 최소화했다. 강도를 높인 고강성 구조로 고객들의 큰 호응도 이끌어 냈다.

- 가공시연회-쇼케이스 통해 고객의 두 눈으로 제품 성능 확인해
이날 로드쇼에서는 현대위아의 탭핑센터를 이용해 휴대전화 케이스와 전극 등 소형 IT 부품 직접 가공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쇼케이스를 통해 가공품을 두 눈으로 확인하고 제품의 성능을 직접 확인하는 기회도 마련됐다.

- 보다 가까운 거리에서 고객의 목소리를
행사를 주관한 공작기계본부장 홍진영 상무는 “현대위아 공작기계의 향상된 기능과 개선된 디자인을 고객들에게 더 가깝게 보여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현대위아는 이번 로드쇼를 시작으로 매년 신기종 출시에 맞춰 지역 고객들을 위한 로드쇼를 개최할 예정이다.

목록

최근 게시물

이용약관

내용이 들어가는 영역입니다.내용이 들어가는 영역입니다.내용이 들어가는 영역입니 다.내용이 들어가는 영역입니다.내용이 들어가는 영역입니다.내용이 들어가는 영역 입니다.내용이 들어가는 영역입니다.내용이 들어가는 영역입니다.내용이 들어가는 영역입니다.내용이 들어가는 영역입니다.내용이 들어가는 영역입니다.내용이 들어 가는 영역입니다.내용이 들어가는 영역입니다.내용이 들어가는 영역입니다.내용이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내용이 들어가는 영역입니다.내용이 들어가는 영역입니다.내용이 들어가는 영역입니 다.내용이 들어가는 영역입니다.내용이 들어가는 영역입니다.내용이 들어가는 영역

close

close

facebook페이스북

twitter트위터

kakaotalk카카오톡

KOR ENG CHN

KOR ENG CHN

 
 
메뉴 닫기 메뉴 닫기